1688 상품 이미지 오류안내(해결)

해당 이슈는 모두 해결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이지타오 입니다.


금일 오전 주문서 내 상품이미지 안되는 주문건들이 발견되어 확인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현재 확인된 바로는 1688 상품의 이미지가 url로 불러올 경우 이미지 호스팅 호출이 안되는 이슈를 확인 했습니다.


문제 해결방안을 계속하여 확인중에 있으며, 복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1688 주문서의 경우, 상품 이미지를 파일 형태로 올려 주시길 요청드립니다.


또한 주문서 작성시 상품 옵션을 꼭 "상세페이지 원문 옵션명"을 기제 부탁드립니다.


한글로 번역하여 옵션명을 작성해 주시면 옵션 선택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양해의 말씀을 드리며, 최선을 다해 빠르게 복구 진행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